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life

[제품리뷰]애터미 뽑아쓰는 수세미! 청결한 수세미!

by 마이 블 2018. 3. 16.
반응형

주방용품에 필수품이라고 할수 있는 수세미, 다들 설거지 등 자주 쓰고 정말 없어서는 안된 물건인데요.

다만 건조상태 등이 불량할 경우 일반 변기보다 세균이 몇 배나 위생에 취약한 것 또한 사실이지만, 대부분 으레 그냥 쓰고 닿거나 해이헤지면 새 수세미를 구입하는게 일상하 되어있죠!

그래서 이번에 자연 친화적인 제품인 애터미에 나온 뽑아쓰는 수세미를 소개하려 합니다.!

이전에 여러 면수세미, 스폰지수세미, 한방수세미 등 여러 수세미를 써보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물냄새, 음식을 흔적, 냄비의 그으름 등 위생에도 보기 좋지않고, 세척력이 많이 약해지죠!

그래서 저는 애터미에 나온 일회용 수세미를 써보았지만, 세척이며 위생의 두마리 토끼를 잡는 격이니, 정말 사기 잘 했다고 생각됩니다. 얘들이 있는 집은 강추합니다.

저희 집도 2살, 4발 어린애들이 있고, 저희보다 많은 가족은 가정의 위생을 책임지는 수세미가 세균도 많고 비위생적인 경우에는 가족의 건강에도 적신호가 예상되니 이번기회에 뽑아쓰는 수세미를 쓰보는 것도 나
쁘지 않다고 봅니다.

<뽑아쓰는 수세미>​

<구성품은 30PS>


애터니 회원 쇼핑몰 가격은 3,200원으로 장당 106원 꼴로 겨의 장당 100원으로 저렴하면서 30PS 어제든지 뽑아 새 수세미로 교체가 가능하고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외부 형태는 푸른색의 부직포 느낌>​


퐁퐁 거품의 뿌리고 수세미가 약간은
빳빳하여 세척력이 좋고 일회용이지만 기름끼가 많지않은 그릇을 씻을 때는 몇번을 더 사용을 하여도 무난하였습니다.
그리고 너무 지저분하거나 할 때는 버리고 다시 수세미 티슈로 수세미가 새 것으로 교체되니 마음도 편하고 위생적이어서 너무나 좋습니다.


반응형